[기장/철마 아홉산숲 연잎 밥집]'철마연밥' 방문 (솔직)후기(feat. 18개월 고기 먹방. 먹는 것에 진심인 둘째)


[기장/철마 아홉산숲 연잎 밥집]'철마연밥' 방문 (솔직)후기(feat. 18개월 고기 먹방. 먹는 것에 진심인 둘째)

안녕하세요. 비미아부지입니다. 지난 토요일 오전, 우리 가족은 외출을 한 이후, 점심 시간을 맞아 어떤 메뉴를 먹을 것인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가 보고 싶었던 곳 중의 하나인 송정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수림식당'을 찾아 갔으나, 아기의자가 없고 테이블과 의자의 상황을 봤을 때 18개월인 둘째와 함께 한 끼를 해결하기에는 아주 힘들 것 같다고 판단되어 아쉽지만 발길을 돌려야만 했습니다. 수림식당의 가지튀김을 맛 볼 수 있는 날이 언제가 될지. 그렇게 여기 저기 검색을 하다 찾은 곳!! 뜬금없이 송정해수욕장에서 약 23km나 떨어진 기장 철마 아홉산숲 인근에 위치한 '철마연밥'이라는 식당을 찾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철마연밥 부산광역시 기장군 철마면 웅천리 324-6 위치를 보면 뜬금없기는 하지만, 아기가 있는 우리 가족의 특성상, 점심 시간 전후에 외출을 하게 되면 둘째의 낮잠 시간이 정말 어중간하게 되어 버립니다. 최소한의 낮잠 시간이 확보가 되지 않으면 남은 하루를 어...


#기장철마연밥 #아홉산밥집철마연밥

원문링크 : [기장/철마 아홉산숲 연잎 밥집]'철마연밥' 방문 (솔직)후기(feat. 18개월 고기 먹방. 먹는 것에 진심인 둘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