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1111화 줄거리 리뷰(feat.스포, 번역, 이츠마데, 스발린)


원피스 1111화 줄거리 리뷰(feat.스포, 번역, 이츠마데, 스발린)

원피스 1111화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번화의 제목(번역)은 "태양의 방패"입니다. 즉, 루피가 태양의 신 니카로 그를 수호하는 도리와 브로기를 가리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원피스 이츠마데(이진진천)로 변신한 마커스 마즈 성은 루피 일행을 말살하기 위해 하늘로 올라가 전체 상황을 파악합니다. 징베는 마커스 마즈 성이 내뿜는 엄청난 위력의 패기에 현재 상황이 매우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조로와 탈출을 시도합니다. 조로에게 일격을 맞은 로브 루치는 쓰러지지 않고 여전히 여전히 조로를 쓰러뜨리기 위해 달려드는데요. 원피스 징베는 그런 로브 루치에게 "오천장 기와" 라는 기술을 사용해 날려버립니다. 의식은 남아있으나 전투 불능이 되어버린 로브 루치 앞에 나타난 마커스 마즈 성은 요크가 어디에 있는지 묻습니다. 로브 루치는 그동안 모은 정보를 모두 말하자 마커스 마즈 성은 달리 물어볼 것이 없다며 훌륭하다가 평가합니다. 원피스 마커즈 마즈 성은 서둘러 루피 일행과 요크 등을 말살하기 위해 장...


#공감 #셰퍼드주피터성 #소통 #오로성 #우귀 #워큐리성 #원피스 #원피스1111화 #이츠마데 #조이보이 #좋아요 #서이웃추가 #서이웃 #규키 #나스쥬로성 #니카 #루피 #마커스마즈성 #바코츠 #보니 #봉희 #새턴 #샌드 #호키

원문링크 : 원피스 1111화 줄거리 리뷰(feat.스포, 번역, 이츠마데, 스발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