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임 정단. 장사 무난하게 잘되고, 귀인이 찾아오는 가게 터의 사주팔자를 정단했다.


육임 정단. 장사 무난하게 잘되고, 귀인이 찾아오는 가게 터의 사주팔자를 정단했다.

육임 정단. 장사 무난하게 잘되고, 귀인이 찾아오는 가게 터의 사주팔자를 정단했다. 밤 정시 정단. 가게를 상징하는 지상신에 酉金 귀인이 탔다. 또 유금이 일간 정화의 재성이다. 그래서 나름 돈이 벌리는 터다. 이 가게는 귀인이 찾아오는 가게 터이다. 그런데 가게 터가 破碎다. 그것이 아쉽다. 이 가게 터의 주인은 다른 곳에서 영업할 때 돈을 많이 벌었다. 그때 번 돈으로 이 가게 터를 매입하여 이전했다. 이 가게 터를 정단한 것이 2017년인데. 한동안 이곳으로 지날 일이 없어 방문을 한 적이 없었다. 최근에 다시 방문했는데, 이런 현수막이 걸려 있었다. 역시 귀인이 찾아오는 가게 터가 맞구나!...

육임 정단. 장사 무난하게 잘되고, 귀인이 찾아오는 가게 터의 사주팔자를 정단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가게터 #팔자 #철학원 #주성철학원 #정시 #정단 #장사 #육임정단 #육임상담 #육임 #운명 #사주상담 #귀인이찾아오는가게터 #귀인이찾아오는 #귀인가게터 #개운 #팔자개운

원문링크 : 육임 정단. 장사 무난하게 잘되고, 귀인이 찾아오는 가게 터의 사주팔자를 정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