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지식정보타운 갈현동 1차,2차 오피스텔,오피스,상가 프로모션 혜택적용중 모델하우스 예약!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지식정보타운 갈현동 1차,2차 오피스텔,오피스,상가 프로모션 혜택적용중 모델하우스 예약!

요즘 들어 부동산 거래량이 다시금 늘어나는 추세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일수록 입지가 좋아 미래의 가치가 밝게 보이는 곳에 대한 안목을 키워야 할 텐데요. 금일은 이러한 맥락에서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고 교통망이 편리하며 다채로운 개발 호재가 많이 들어서는 과천힐스테이트디센트로에 대한 매물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업 개요부터 확인하게 되면 1차와 2차로 각각 진행되고 있으며 전부 상업용지에 자리를 잡겠습니다. 이때 오피스텔이라고 하면 원룸형의 조그마한 구조로 떠오르겠지만 이곳은 소형 공동주택을 대체할 수 있는 크기로 지어집니다. 과천힐스테이트디센트로는 1차 공급 평형대가 57부터 80, 84타입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2차는 25, 53, 56 타입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때 1차에서는 오피스텔이 126호실로 준비되어 있고 오피스는 130호실로 할애될 예정입니다. 2차는 오피스텔 233호, 오피스 168호실로 할애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 개의 단지는 도로를 사...


#갈현동상가분양 #힐스테이트과천디센트로2차 #힐스테이트과천디센트로1차 #힐스테이트과천디센트로 #과천지식정보타운오피스텔분양 #과천지식정보타운상가분양 #과천지식정보타운사무실분양 #과천오피스텔분양 #과천오피스분양 #과천상가분양 #과천사무실분양 #갈현동오피스텔분양 #갈현동오피스분양 #힐스테이트과천디센트로분양가

원문링크 :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지식정보타운 갈현동 1차,2차 오피스텔,오피스,상가 프로모션 혜택적용중 모델하우스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