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아이비플래닛 명지동 지산,사무실 신축공급 분양가 현장입지 견본주택 소식!


반도아이비플래닛 명지동 지산,사무실 신축공급 분양가 현장입지 견본주택 소식!

부산의 부동산 시장에서도 지식산업센터는 부산 강서구를 기준으로 새롭게 만들어지는 곳이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특성상 교통망이 뛰어나고 주변의 배후 요소가 좋기 때문에 개인 사업을 유치하기 좋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 역시 해당 권역 안에 속하는 지산센터로서 여러 가지 장점이 있어 뛰어난 투자 가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부지가 자리 잡는 부산광역시 명지동 일원은 새로운 산업단지 관리공단 외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시간이 갈수록 희소성이 높아질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평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안정성이 어느 정도 우려되지만 지식산업센터의 강한 반도건설 시공이 직접 도맡았기 때문에 커다란 문제는 발생하지 않을 것이기에 높은 신뢰도를 알 수 있습니다. 이번 현장은 도시지원 5블록에 8,394평의 대지 면적으로 위치합니다. 이때 적용되는 건축 개요는 지하 2층에서 시작하여 최고 높이 8층까지 올라가는 건물 1개동으로 구성될 예정인데요. 사무와 제조 업무를 동시에 볼 ...


#명지동반도건설 #부산지식산업센터분양 #부산지산 #부산사무실분양 #반도지산 #반도아이비플래닛분양가 #반도아이비플래닛 #명지동지식산업센터분양 #명지동신축공사 #명지동사무실분양 #에코델타시티반도아이비플래닛

원문링크 : 반도아이비플래닛 명지동 지산,사무실 신축공급 분양가 현장입지 견본주택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