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분석) JP모건이 금과 은을 버렸으니, 이젠 뭘로 돈을 벌까?


비트코인분석) JP모건이 금과 은을 버렸으니, 이젠 뭘로 돈을 벌까?

돈의 가치가 떨어지면 '금'이 오르는 이 대명제가 조작이었다니... 이 엄청난 작업 뒤에는 누가 있었을까?

ㅎㅎ 물론 우리는 '고래'겠거니 하는 막연한 상상을 했겠지만, 이번에 꼬리가 잡혔다. 꼬리자르기로 얘네들이 법원에 출두하는 중이다.

바로 jp모건 귀금속 거래 책임자인 마이클 노왁 및 일당들이다.. 얘들이 왜 또 꼬리자르기 인지도 있다 설명하겠다.

이제는 차트에서 청산맵을 확인할 수 있다. 전에 내가 이런글을 쓴적이 있다.

처음 미국에 인플레이션으로 난리가 났을때, 금의 가격이 '소폭' 올랐다가 다시 내려왔는데.. 10년 후 더 빡센 인플레이션이 왔을때 금의 위상은 단순한 '원자재' 아니 '귀금속' '헷징수단' 그 이상이었다고.. 전에 IMF 인터넷 도서관에서 논문 스캔본을 내가 블로그에 올려놓은 적이 있었다.

당시에 금이 300달러를 돌파하니, 무슨 희한한 금속자원이 전세계의 투기를 조장하네..같은 의견이 많았다고. 뮤추얼펀드사에서 모험적으로 '금'에 일부 투자금을 할당하니,...


#POS #이더리움업그레이드 #이더리움채굴 #이더리움클래식 #이더리움클래식채굴 #이더리움클래식호재 #이더리움하드포크 #이클호재 #인플레이션비트코인 #이더리움POS #비트호재 #비트코인호재 #POW코인 #거미줄매매 #경기도웨일 #리플소송 #리플투자 #분할매수 #비트악재 #비트코인전망 #인플레이션투자

원문링크 : 비트코인분석) JP모건이 금과 은을 버렸으니, 이젠 뭘로 돈을 벌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