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딱 100번만 해보자! - 뭐든 100번은 해봐야 좋은지 싫은지 알 수 있지 않을까?


딸, 딱 100번만 해보자! - 뭐든 100번은 해봐야 좋은지 싫은지 알 수 있지 않을까?

딸이 방학하면서부터 피아노를 배우고 있는데... 방학이 끝나고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ㄷㄷ 딸이 피아노에 전혀 관심이 없었어요 "피아노 배워볼래?" 이러면... "저는 이미 잘 치는데요..." 어디서 오는 자신감인지 모르지만 이렇게 대답을 ㄷㄷ 관심이 1도 없는 아이에게 피아노를 배우도록 하는 게 맞는가를 한 학기 동안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이왕이면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고 잘 하는지 알려면 일단 경험을 해봐야 한다고 생각해서 딸에게.... 딱 100번만 학원 다니면서 배워보자 그래도 재미없고 흥미가 없으면 그때는 그만둬도 괜찮아 100번이요?? 100번 금방이야 최소 100번은 해봐야 좋아하는지 좋아하지 않는지 알 수 있지 않을까? 이렇게 설득해서 결국 방학기간 동안 주 2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그렇게 관심 없다고 하기 싫다고 하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ㄷㄷ 헐~~~!!! 관심 없다며.... 매일매일 피아노 앞에서 작은 손을 꼼지락거리며 배운 거를 연습하네요 ㅋㅋㅋ 아빠는 내가...


#100번만해보자 #좋은지 #일단 #육아 #알수있지 #않을까 #아이에게 #아빠육아 #싫은지 #다양한 #그래야 #경험이 #중요

원문링크 : 딸, 딱 100번만 해보자! - 뭐든 100번은 해봐야 좋은지 싫은지 알 수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