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짐도 미니멀하게... - 와이프님, 따님... 우리 간단하게 챙기죠???


여행 짐도 미니멀하게... - 와이프님, 따님... 우리 간단하게 챙기죠???

오랜만에 여행을 준비하는 것 같네요 근거리 캠핑이 아닌 여행이라... ㅋㅋ 2박 3일 여행 짐... 국내여행인데 간단하게 챙기면 되지 않을까요? 여벌옷(반팔 T 2벌, 바지 1벌) , 잠옷 1벌, 양말, 속옷, 세면도구 그리고 충전기... 끝~~!! 아... 혹시 몰라 듀오덤 반 조각, 타이레놀 2알, 소화제 2알... ㅎㅎ 국내여행은 어딜 가나 응급실이 있기에 상비약은 정말 필요할 것 같은 것만 살짝~ 이럴 때 보면... 우리나라 참 살기 좋아요~~~^^ 사진의 트렁크에 좀 넣으면 분명 여유가 있어야 하는데... 와이프님과 따님 게 들어가면 항상 모자라서 보조 가방을 한 개 더 들어야 하네요 ㄷㄷ 이번 여행은 여수 1박, 전주 1박이랍니다~ 여수는 무료 숙박권을 받아서... 전주는 와이프 오피스텔에서 숙박하기로 했어요~~~ 연휴, 주말여행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아이가 학교에 들어가고 나니 어쩔 수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이런 상황이 어쩔 수 없는...


#가볍게 #국내여행 #다녀보자 #미니멀라이프 #미니멀여행짐 #여행짐

원문링크 : 여행 짐도 미니멀하게... - 와이프님, 따님... 우리 간단하게 챙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