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월 수 금은 아빠와 수영 - 물놀이 말고... 수영을 하시죠... 따님~~!!!


겨울방학, 월 수 금은 아빠와 수영 - 물놀이 말고... 수영을 하시죠... 따님~~!!!

방학하고 첫 월요일... 진정한 방학의 시작~!!! 일전에 계획한 대로 학교 갈 때와 같이 7시 30분에 일어나서 간단히 아침을 먹고 8시 30분에 수영장을 갔어요~!!! 평소 수영을 배우고 있어 수영을 할 줄 알았는데... 아빠랑 가는 수영장은 수영하러 가는 게 아니라 물놀이하러 가는 거네요... ㄷㄷ 수영하는 것보다 아이랑 물놀이하는 게 더 힘들다니... 신기하네요 ㅋㅋ 자유형으로 한번 갔다 오더니... 제 등에 올라타서 떨어지지 않아요... ㄷㄷ 아빠를 튜브처럼 타고 다니네요 ㅠㅠ 허리가 끊어질 것 같았어요 ㅋㅋ 아침에 자유수영으로 갔는데 사람이 많지 않아 아이랑 재미있게 놀다 왔네요~!! 주 3회 이걸 해야 한다니... ㄷㄷ 아이 전용 수영장이라 그런지 물도 따뜻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이런 시설이 집 근처에 있었는데 그동안 수영장을 찾아 왜 그렇게 방황을 한 건지... ㄷㄷ 아... 아빠랑 가는데... 아이 환복이랑 샤워는 어떻게 하냐고요??? 스스로 합니다~~~ ㅎ...


#겨울방학 #규칙적으로 #방학이라도 #생할해보자 #아빠와수영하기 #아빠육아

원문링크 : 겨울방학, 월 수 금은 아빠와 수영 - 물놀이 말고... 수영을 하시죠... 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