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입자의 전세금 반환 요청 - 전세금 반환 집주인 주담대가 가능하다고???


세입자의 전세금 반환 요청 - 전세금 반환 집주인 주담대가 가능하다고???

출처 : SBS 뉴스 뉴스에서나 보던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저에게 일어났습니다... ㄷㄷ 다른 지방에 보유한고 있는 집에서 시세에 맞게 전세금을 조정해 달라고 하네요 ㅠㅠ 헐...!!! 헐...!!! 정말 주택 시장은 미래를 알 수 없네요... 이사 오면서 매도를 많이 고민했지만 양도소득세 때문에 일단 가지고 간 건데 일이 이렇게 되어요 ㄷㄷ 일단, 그나마 역전세까지 하락은 아니어서 다행이고 그리고 전세금을 조정해 줄 만한 여유자금이 전세 만기시점에 생겨서 다행이긴 하지만 그 자금은 주식 투자를 하려고 마음먹고 있었기에 아쉬운 마음이 너무 크네요... ㅠㅠ 좋은 투자 기회를 날려버리는 느낌... ㅠㅠ 그래서 하소연을 하려고 서울에 사는 지인들에게 전화를 했는데... 그 정도는 양반이다... 나는 3억 돌려줘야 해... 라는 대답이 돌아오네요... ㄷㄷ 헐...!!! 헐...!!! 사진의 뉴스 기사의 '전세금 반환' 주담대를 생각하고 있다고 하네요... ㄷㄷ 이런 게 가능한지 저...


#고민중이에요 #매도에서 #전세금 #전세금반환과 #전세금반환요청 #집주인주담대허용

원문링크 : 세입자의 전세금 반환 요청 - 전세금 반환 집주인 주담대가 가능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