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입자 나가고 도배, 청소의 나날들... ㅠㅠ - 임대가 수월하려면 풀옵으로 가야 하나???


세입자 나가고 도배, 청소의 나날들... ㅠㅠ - 임대가 수월하려면 풀옵으로 가야 하나???

2주 전 세입자가 나가고 도배와 청소를 하며 2주 내내를 보냈답니다 ㅠㅠ 청소가 정말 끝이 없네요... ㅠㅠ 집 깨끗하게 쓰는 세입자를 만나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인가??? 이런 생각만 가득했네요 ㄷㄷ 일단 도배를 한 후에 창문을 다 뜯어서 창문 틀과 창문을 청소하고 벽과 문들의 구멍을 보수하고... 고장 난 문고리와 전등을 교체하고... 싱크대를 다 분리해서 싹 청소를 하고 화장실에 변색된 실리콘을 다 뜯어서 새로 시공했어요 ㄷㄷ 그리고 마지막으로 커튼을 달고 바닥청소를 하고 화장실 청소를 하는데 딱 2주 걸렸답니다... ㄷㄷ 와이프가 느려서 그렇지 입주 청소 사업해도 되겠다고 하네요... 헐....!!! 새로운 세입자를 기다리는 지금... 작은 고민이 하나 생겼네요 부동산에서 요즘은 TV, 인터넷,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가스레인지 등등 풀옵션을 선호한다고 해서요 지금 투룸에는 에어컨, 가스레인지 밖에 없거든요... ㅠㅠ 그래서 풀옵션으로 맞추어 놓고 임대료를 조금 더 받을 것...


#가야하나 #투룸입니다 #투룸 #청소 #입주준비 #임대주택 #원주 #연락주세요 #도배 #넓고 #깨끗한 #구하시는분들은 #풀옵션으로

원문링크 : 세입자 나가고 도배, 청소의 나날들... ㅠㅠ - 임대가 수월하려면 풀옵으로 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