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티인컴 무슨 일 있는 건 아니지? - 인플레이션, 금리 인상... 추가 하락 가능성은...??


리얼티인컴 무슨 일 있는 건 아니지? - 인플레이션, 금리 인상... 추가 하락 가능성은...??

현재 제가 바라보는 리얼티인컴의 주가는 하락 보합세입니다~!!! 주가가 55 ~ 56$ 수준으로 배당 수익률이 5% 정도로 아주 매력적이긴 합니다. 리얼티인컴 관련 이런저런 뉴스들을 찾아보며... 바닥일까? 54$ 구간도 올 수 있지 않을까? 이제는 반등을 시작할까? 기업 실적과 운영상태는 상당히 양호하다고 생각되는데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의 영향으로 이렇게까지 영향을 받나? 이런 생각들이 머릿속에서 떠오르는데 정리가 되지 않고 있었는데... 즐겨찾기의 GPT가 눈에 띕니다 ㄷㄷ 눈에 띈 김에.. AI에게 물어 봤어요ㅋㅋ 그런데... AI들이 제가 원하는 답을 안 해줍니다... ㅠㅠ 실망하고 있던 찰나... 앗... 구글에서도 AI 개발하고 있다던데 한번 찾아서 물어보자는 마음으로 구글의 AI인 Bard에게 물어봤는데... 헐...!!! 헐...!!! 위에 사진처럼 아주 훌륭하게 최근 주가를 분석해 줍니다... ㄷㄷ 내용을 읽어보고는 구글 정말 대단하다... 구글 주식 사야겠다는 생...


#Brad #최근 #주가분석 #잘 #인플레이션 #이번위기도 #운영도 #엄청나네요 #안정적 #실적도양호 #리얼터인컴 #금리인상 #극복할거라믿어 #구글주식사러 #구글AI #가야겠어요 #추가하락가능

원문링크 : 리얼티인컴 무슨 일 있는 건 아니지? - 인플레이션, 금리 인상... 추가 하락 가능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