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차단술을 받을 줄이야... - 일자목, 라운드 숄더, 무릎 연골연화증... 그런데 양호한 편이라고요??


신경차단술을 받을 줄이야... - 일자목, 라운드 숄더, 무릎 연골연화증... 그런데 양호한 편이라고요??

계속 불편함이 있던 목이... 어느 날은 좋아졌다... 어느 날은 아주 불편했다... 이런 날이 반복되길래 운동을 하느냐 마나가 문제가 아니다! 병원부터 가보자는 생각이 들었어요~ 원주에서 통증 관련 정형외과를 폭풍 검색해서 다녀왔어요~~ 목은 다행히 거부 묵은 아니고 일자목 진행 상태인데... 그 나마 나이 때에 컴퓨터로 일을 하는 사람치고는 양호한 상태라네요??? 헐... 불편한데... 양호한 편이다??? 라운드 숄더는 거의 완성형이네요..ㄷㄷ 자세 교정 없이 운동하면 점점 심해질 수 있데요... ㅠㅠ 무릎 연골연화증은 의심인데 엑스레이로 봤을 때는 이 정도면 관리 잘한편이래요...ㄷㄷ 아프고 불편한데... 이 정도면 양호하다고요?? 이런 질문을 안 할 수 없었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통증이 시작되거나 통증이 심해지면 병원을 오는데 저는 불편함을 느끼고 병원을 왔다는 것부터 조금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보통 사람들은 이 정도 불편함으로 병원 안 온다네요... ㄷㄷ 헐... 제가 ...


#거부목 #교정부터해보자 #라운드숄더 #무릎연골연화증 #바른자세 #삐뚤어진몸 #원주위즈팍정형외과 #일자목

원문링크 : 신경차단술을 받을 줄이야... - 일자목, 라운드 숄더, 무릎 연골연화증... 그런데 양호한 편이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