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지수, 최적 1단계... - 꾸준한 포스팅이 중요한 것 같아요~!!!


블로그 지수, 최적 1단계... - 꾸준한 포스팅이 중요한 것 같아요~!!!

드디어 제 블로그 지수가 최적 1단계가 되었답니다~~~ ㅎㅎ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한 지는 2년에서 2개월 모자라는 22개월 이랍니다. 어떤 분은 시작한 지 6개월도 안되어서 최적화 단계가 되시는 분들도 있던데... 그에 비하면 한없이 느린 거북이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함으로 만으로 이렇게 최적화 단계로 진입했기에 저에게는 좀 더 큰 의미가 있네요 ㅎㅎ 그동안 블로그 성장을 위해 책도 읽고 이런저런 정보들도 찾아보고 봤답니다. 그런데... 제가 접한 정보들... 중에서 제가 실천한 건 딱 1가지랍니다. 꾸준한 포스팅~~!!! 처음에는 수익화, 제2의 파이프라인을 블로그를 통해서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체험단 활동 그리고 인기 키워드를 확인해서 포스팅을 하는 것은 제 성향에 맞지 않아서... 취미생활처럼 제 일상과 생각을 포스팅으로 하는 것을 마음을 돌렸답니다 ㅎㅎ 그러면서도 꾸준히 할 수 있었던 건 최초의 블로그를 시작할 때... 1,000개의 포스팅은 해보자는 목표가 있었고 일일...


#꾸준한포스팅은 #최적1단계 #욕심이 #색깔이있는 #블로그지수 #블로그로 #블덱스 #만들고싶은 #나만의 #꿈틀꿈틀 #필수

원문링크 : 블로그 지수, 최적 1단계... - 꾸준한 포스팅이 중요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