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사업자 전환 심사 중 - 통신판매업신고와 사업자 전환은 시간이 좀 필요하네요.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전환 심사 중 - 통신판매업신고와 사업자 전환은 시간이 좀 필요하네요.

스마트스토어는 현재 사업자 전환 심사 중입니다... 어제 전환을 신청했는데 3일 정도 걸린다고 하니 이번 주 내에는 준비가 완료되겠죠? 제가 통신판매업신고번호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인증하는 과정에서 신고번호를 '2024 - 강원원주 - 0000 호'로 이렇게 입력했더니 인증이 안되어서 ㅠㅠ 뭐가 잘못된 건가? 한참을 찾았더니 맨 뒤의 '호'를 써넣어서 그렇네요... ㄷㄷ 원주시청 담당공무원님께 이 포스팅을 빌어 감사함을 전합니다. ㅎㅎ 아마 저 같은 사람 꽤 있을듯하네요. ㅎㅎ 스마스스토어는 일단 '오너클랜'에서 '스마스스트어 자동 연동'을 이용해 운영을 해보려고 합니다. 뭐가 팔리는지...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배워가며 해보려고요~ 책이나 유튜브 강의에서는 엄청 쉬워 보였는데 실제 해보면 위의 상황처럼 책이나, 강의에 없는 상황이 발생하다 보니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ㅎㅎ 역시... 세상에 쉬운 일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새삼 느끼고 있어요~^^ 스마트 스토어 개설을...


#강추드려요 #실감하고있어요 #엄청 #없다는것을 #유튜브에서는 #일상의 #준비중 #책이나 #통신판매업신고와 #필요하네요 #한번 #해보시길 #시도가 #시간이 #같아요 #네이버 #되는것 #뭐라도 #사업자전환심사중 #사업자전환은 #새로운 #세상에 #쉬운일이 #쉽게했는데 #스마트스토어 #활력이

원문링크 :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전환 심사 중 - 통신판매업신고와 사업자 전환은 시간이 좀 필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