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PT/판교역헬스/스피드핏/스피드핏판교/판교EMS] 다이어트 최고의 운동 EMS, 이00 회원님의 도전 시작!!


[판교PT/판교역헬스/스피드핏/스피드핏판교/판교EMS] 다이어트 최고의 운동 EMS, 이00 회원님의 도전 시작!!

안녕하세요 스피드핏입니다.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는데 여러분들 근육은 안풀리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살만 계속 뿔고 있는거 아니겠죠?? 오늘은 특별히 회원님의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운동을 시작하신 이00 회원님입니다. 27살의 젊은 나이와 187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지만 회사에 들어가서 야근과 회식, 스트레스로 인해 아주 망가질때로 망가진 몸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코치와 친분이 있는 관계로 막말이 가능합니다.) 사실 before 사진을 찍기 위해 상의 탈의를 해서 찍었지만 제 판단하에 여러분의 눈은 소중하니까 .. 올릴 수가 없다고 결정하여 이 사진을 BEFORE사진으로 쓰기로 하였습니다. 지금 이00 회원님의 인바디 상황은 이렇습니다. 설명할 것도 없이 큰 키, 조금의 근육, 많은 양의 체지방을 가지고 계십니다. 앞으로 얼마나 변화가 될지 뺄 게 많기 때문에 아주 기대가 됩니다. 10월 추석전까지 인바디 잰 날 이후로 7주가 남았는데 그...


#EMS트레이닝 #판교헬스 #판교재활운동 #판교운동 #판교다이어트 #판교PT #판교EMS #퍼스널트레이닝 #스피드핏판교 #스피드핏 #분당헬스 #분당운동 #분당EMS #다이어트 #식단

원문링크 : [판교PT/판교역헬스/스피드핏/스피드핏판교/판교EMS] 다이어트 최고의 운동 EMS, 이00 회원님의 도전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