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핏/스피드핏판교/판교EMS/판교PT/판교역헬스] 김00 회원님의 운동 후 변화를 소개합니다.


[스피드핏/스피드핏판교/판교EMS/판교PT/판교역헬스] 김00 회원님의 운동 후 변화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곧 새해가 다가옵니다. 새해가 되면 운동을 시작하려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더 자극제 역할을 해주기 위해 우리 스피드핏의 김00 회원님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간단히 알려드리면 처음 김00 회원님이 스피드핏에 방문하고 운동을 체험하셨을 때는 오랜 좌식생활과 운동을 전혀 안 해보셔서 기본적인 운동은 20분 운동을 다 채우지 못하고 주저앉는 안타까운 체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꼭 꾸준히 운동을 하고 새로운 삶을 살도록 터닝포인트가 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식단관리와 주2~3회 EMS 트레이닝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쯤에서 처음오셨을 때 인바디결과를 보겠습니다. 결과를 보시면 체중 86kg에 체지방량이 23.5 , 체지방률이 27.3으로 과체중이었습니다. 남자치고 꽤 높은 체지방률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두달이 채 안되고 다시 재측정을 해보았는데요. 체중이 무려 78.5kg 체지방률이 20.1로 줄어서...


#EMS #판교헬스 #판교재활운동 #판교운동 #판교다이어트 #판교PT #판교EMS #식단 #스피드핏판교 #스피드핏 #분당헬스 #분당운동 #분당EMS #다이어트 #EMS트레이닝 #퍼스널트레이닝

원문링크 : [스피드핏/스피드핏판교/판교EMS/판교PT/판교역헬스] 김00 회원님의 운동 후 변화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