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핏/스피드핏판교/판교EMS/판교PT/판교역헬스/한화이글스] 프로야구 이동훈선수 레슨!


[스피드핏/스피드핏판교/판교EMS/판교PT/판교역헬스/한화이글스] 프로야구 이동훈선수 레슨!

안녕하세요 스피드핏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운동에 관한 글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프로골프선수에 이어서 프로야구선수가 스피드핏에 레슨을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그 선수는 바로 한화 이글스의 이동훈 선수!! 2018.12.24~2019.01.01까지 총7회 레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동훈 선수는 야구선수이기 때문에 야구의 특성과 움직임을 분석해 주로 사용하는 근육들 ex)광배근, 코어근육들, 엉덩이근육들, 하체의 여러부위를 공략해서 운동을 효율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야구 스윙과 경기에서의 여러 상황에서 필요한 근육들을 발달시켜 경기력 향상을 위해 레슨하였습니다 위 사진들은 코어와 허리쪽의 근육을 발달시키기 위한 중량운동 아래 사진은 실제 스윙을 밴드를 통해 운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고강도 운동을 진행했지만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해주신 이동훈선수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동훈 선수의 7회 레슨동안의 변화에 대해서는 다음 게시글에서 작성하겠습니다. 스피드핏 PT전문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


#EMS #이동훈선수 #판교EMS #판교PT #판교다이어트 #판교운동 #판교재활운동 #판교헬스 #퍼스널트레이닝 #이동훈 #야구선수 #야구 #EMS트레이닝 #다이어트 #분당EMS #분당운동 #분당헬스 #스피드핏 #스피드핏판교 #식단 #한화이글스

원문링크 : [스피드핏/스피드핏판교/판교EMS/판교PT/판교역헬스/한화이글스] 프로야구 이동훈선수 레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