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_내가 반짝일 확률 99% / 청소년문학, 청소년 소설 ( 사라 후지무라)


서평_내가 반짝일 확률 99% / 청소년문학, 청소년 소설 ( 사라 후지무라)

안녕하세요 독서 하와이 딸내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책은 <내가 반짝일 확률 99%>입니다. <내가 반짝일 확률 99%>는 차례가 없습니다. <내가 반짝일 확률 99% >책의 작가소개 사라 후지무라 작가님이 지으신 책으로는 <Tanabata Wish>, <Breathe> 등이 있다. <너와 내가 반짝일 확률 99%>의 배경이 된 미국 애리조나주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책 주인공인 일본 미국 혼혈인 올리비아는 스케이팅을 하는 과정이 썩 좋지 않았다. 늘 욕심이 앞섰고 실패하는 게 두려웠다. 마지막 페어 스케이팅 대회에서 처참한 결과를 맞이했다. 대회 당시 올리비아와 올리비아의 파트너 에그는 무대를 하는 도중 한 동작을 실행하다 그만 넘어져 올리비아는 발이 골절되었다. 그 후 무대를 마치고 엔딩 포즈를 하고 있을 때 에그의 얼굴은 녹색으로 변해있었고 올리비아는 발이 뜨겁게 느껴져도 참고 있었다. 그렇게 올리비아는 그 대회를 끝으로 더 이상 스케이트를 타지도 않고 시도하지도...


#너와내가반짝일확률99 #청소년문학 #중딩독서 #스케이팅 #성장 #서평 #사라후지무라 #로맨스 #뜨인돌 #너와내가반짝일확률99줄거리 #청소년소설

원문링크 : 서평_내가 반짝일 확률 99% / 청소년문학, 청소년 소설 ( 사라 후지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