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_오백 년째 열다섯 2 줄거리 / 청소년소설, 장편소설, 판타지 (ft. 김혜정)


서평_오백 년째 열다섯 2 줄거리 / 청소년소설, 장편소설, 판타지 (ft. 김혜정)

안녕하세요 독서 하와이 딸내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책은 <오백 년째 열다섯 2>입니다. 작가 소개 김혜정 작가님께서 지으신 책으로는 <하이킹 걸즈>, <판타스틱걸>, <다이어트 학교>, <학교 안에서>, <디어 시스터>, <오백 년째 열다섯>, <우리들의 에그타르트>, <맞아언니 상담소> 등의 동화를 썼고 판타지 동화로는 <공룡 친구 꼬미>, <내 주머니 속의 도로시>를 쓰셨다. <오백 년째 열다섯 2> 차례 오백 년째 열다섯 2-차례 <오백 년째 열다섯 2> 등장인물 오백 년째 열다섯 2-차례 최초의 구슬을 받아 원호가 된 가을과 현, 유정과 신우는 같은 반이다. 현과 유정은 몰래 교무실로 들어와 현은 반을 바꿨고 둔갑술을 한 가을은 그걸 봤다. 유정은 "너 이가을 감시하려고 하는 거잖아. 내가 모를 거 같아?"라고 말했다. 가을은 유정의 말을 곱씹었다. 그렇게 학교생활을 하는데 가을은 야호와 호랑족 원로들의 대면식이 있었다. 열심히 준비하고 대면식을 하는 날 가을은 긴...


#김혜정 #서평 #오백년째열다섯 #오백년째열다섯2 #오백년째열다섯2줄거리 #장편소설 #청소년소설 #판타지

원문링크 : 서평_오백 년째 열다섯 2 줄거리 / 청소년소설, 장편소설, 판타지 (ft. 김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