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모닝에 참여 중인 여러분에게 편지할게요. (feat. 봄은 어느새 우리 곁에 다가와 있습니다.)


프리 모닝에 참여 중인 여러분에게 편지할게요. (feat. 봄은 어느새 우리 곁에 다가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프리 모닝에 참여해 주신 링링이당님, 모노님, 복마루님, 명선배님 모두 반가웠습니다~ 2월 중순에 시작한 프리 모닝이 어느덧 봄을 향해 가고 있어요. 꽃샘추위로 오금이 저릴 정도로 한기가 느껴지다가 들판에 꽃봉오리가 맺힌 게 보이더라고요. 3월 말에 접어들면 봄꽃이 피면서 봄을 한껏 만낏할 생각에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어제 오픈 채팅방에서 투표한 대로 코로나 확산과 같은 특수 상황에 ZOOM에 참여해 주시지 못한 분들은 인증해서 공유해 주시는 걸로 앞으로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프리 모닝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D 편지할게요 (feat. 박정현) To. 모노 님, 3월 2일부터 매일 프리 모닝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

프리 모닝에 참여 중인 여러분에게 편지할게요. (feat. 봄은 어느새 우리 곁에 다가와 있습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프리 모닝에 참여 중인 여러분에게 편지할게요. (feat. 봄은 어느새 우리 곁에 다가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