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7 41mm 나이키 스트랩 줄질 / 페이스 사용 후기 (더블 투어, 가죽, 메탈, 실리콘, 스포츠루프)


애플워치 7 41mm 나이키 스트랩 줄질 / 페이스 사용 후기 (더블 투어, 가죽, 메탈, 실리콘, 스포츠루프)

애플워치 싱글투어(가죽, 메탈, 실리콘)부터 더블 투어까지 직접 착용하고 적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기계치에 가까워서 기계를 잘 다루진 못하지만, 애플워치가 너무 갖고 싶었어요. 운동을 매일 하는 것도 아닐뿐더러 애플워치 기능이 뭐가 있는지도 아직도 모르는.. 정말 순수하게 줄질하려고 산 1인으로서 매일 페이스 변경하고, 옷에 맞춰 스트랩 바꾸는 재미가 아주 쏠쏠한 것 같습니다. 하나씩 보여드리겠습니다. 애플워치 7, 41mm 기준입니다. 애플워치 스트랩 - 싱글투어 에토프 스트랩 중에 필수로 사야겠다고 생각했던 컬러 중 하나가 에토프 였습니다. 에토프 특유의 감성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에토프 줄질한 날은 페이스도 감성적이고 깔끔한 페이스를 하게 되더라고요. 이 로에베 페이스는 이 옷 저 옷에 다 잘 어울려서 최애 페이스 중 하나가 되었죠. 톰 브라운 페이스랑 같이 매치했을 때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며칠을 다녔었어요. 특히나 갈색 코트에 찰떡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


#가죽스트랩 #애플워치페이스 #애플워치스포츠루프 #애플워치스트랩추천 #애플워치스트랩정품 #애플워치스트랩 #싱글투어 #스포츠루프 #더블투어 #내돈내산 #에토프스트랩

원문링크 : 애플워치 7 41mm 나이키 스트랩 줄질 / 페이스 사용 후기 (더블 투어, 가죽, 메탈, 실리콘, 스포츠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