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8]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엄청 몰입해서 본 책!


[책 리뷰 8]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엄청 몰입해서 본 책!

이 책을 처음 읽었던 건 군대에 있을때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 라는 책을 처음 읽고 마구잡이로 읽었던 책 중에 하나였다. 보통은 틈틈히 쉬는시간마다 읽었는데 이 책은 처음부터 굉장히 빠르게 몰입되어서 읽기 시작해서 끝날 때까지 손에서 놓지 않았다. 이런 느낌은 이 책이 처음이였다. 닥치는 대로 부딪쳐 봐. 무서워서, 안 해본 일이라서 망설이게 되는 그런 일일수록 내가 찾는 것일 수도 있으니까. 이 문구를 읽고 내가 떠올렸던건 "워킹 홀리데이" 겁이 나서, 가고는 싶지만 망설이게 되는 '그런 일'이 나에게는 워킹 홀리데이다. 과연 내가 찾는 길일까 싶다. 모험하고 도전하지 못하는 이유는 현실에 안주하고 가장 무난해 보이는 길을 선택하기 때문.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저자 하야마 아마리 출판 위즈덤하우스 발매 2012.07.20....


#1년 #스물아홉생일1년후죽기로결심했다 #시한부인생 #아마리 #얼굴없는작가 #여분 #인생의끝 #일본감동대상 #취업난 #클럽사와 #터닝포인트 #파견사원 #하야마아마리 #스물아홉생일 #스물아홉 #세상은널돌봐줄의무가없다 #1년간인생 #1년후 #5달러 #극한 #꿈 #라스베가스 #라스베이거스 #모델 #미나코 #배팅 #베팅 #블랙잭 #호스티스

원문링크 : [책 리뷰 8]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엄청 몰입해서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