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해피홈 파워 캡슐" 올인원 초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 단 한 알로 빨래 끝!


"유한양행 해피홈 파워 캡슐" 올인원 초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 단 한 알로 빨래 끝!

#유한양행#해피홈#파워캡슐 #캡슐형세탁세제 #올인원 #세탁세제 단 한 알로 빨래 끝! sweetpagesco, 출처 Unsplash 아이들이 커가면서 얼룩은 점점 덜해가는데 빨래는 점점 더 많이, 자주 하는 것 같아요. 중, 고등학생이 되면서 나는 특유의 냄새로 인해 일주일에 한 번씩 이불을 세탁하지만 하루를 못 가서 방에서 꼬리꼬리한 냄새가 나요. 본인도 냄새나는 걸 아는지 아침저녁으로 어찌나 씻어대고 벗어대는지 일반 옷은 이틀에 한 번은 세탁기를 돌려야 되더라고요. 지난번에는 섬유 유연제 "보충"이라는 문구를 보지 못하고 돌렸지 뭐예요. 이상하게 정전기도 따닥! 따닥! 나고 향기도 없더라고요. 친구가 유한양행에서 나온 캡슐형 세제 너무 편하다면서 써보라고 몇 알 줬어요. 세제 먼저 넣고 빨랫감 넣고 돌리면 섬유 유연제 안 넣어도 된다고 하면서요. 정말? 그런 세제가 있어? 반신반의하며 돌렸는데 세탁 후에 진짜 향기가 나는 거 있죠~~ 건조기에 돌리기까지 했는데 향기가 나는 거 ...


#세제 #파워캡슐 #캡슐형세탁세제 #캡슐형세제 #초고농축 #유한양행 #올인원캡슐세제 #올인원 #시트지 #세탁세제 #해피홈

원문링크 : "유한양행 해피홈 파워 캡슐" 올인원 초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 단 한 알로 빨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