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3 자기암시(Autosuggesstion)


[책 리뷰]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3 자기암시(Autosuggesstion)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ThinkandGrowRich #나폴레온힐 #부자 #돈 #성공 #무의식 #앤드류카네기 #열망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자기암시 #암시 #자기최면 #최면 안녕하세요! 책부자입니다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3탄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 2탄 믿음과 연결되는 챕터로 우리가 믿음을 가질 수 있게 해주는 '잠재의식'에 대해서 보다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글이 도입부분은 한 글자도 빼지않고 너무나 주옥같은 문장이기 때문에 그대로 적겠습니다. 한번 음미하면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자기암시는 오감을 통해 정신에 스스로 자극을 가하고 암시를 주는 것으로, 자기최면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러니까 정신에서 의식적 사고가 일어나는 부분과 잠재의식에서 행동이 일어나는 지점을 소통시키는 방법이다. 자기암시는 의도적으로 의식 수준에 남겨둔 지배적인 사고를 통해(이 생각이 부정적인지, 긍정적인지는 관계없다) 잠재의식에 도달하여 영향을 미친다. 인간...


#4 #시각화 #암시 #앤드류카네기 #열망 #자기암시 #자기최면 #잠재의식 #창조적시각화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성공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생각이현실이된다 #Desire #ThinkandGrowRich #가장빠르게부자되는법 #나폴레온힐 #돈 #무의식 #부자 #부자되기 #부자되는방법 #생각 #최면

원문링크 : [책 리뷰]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3 자기암시(Autosuggess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