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니마인드코칭] 초급반 - 인생과 인간을 이해하다(Feat. 본질적인 지식의 중요성)


[박세니마인드코칭] 초급반 - 인생과 인간을 이해하다(Feat. 본질적인 지식의 중요성)

#박세니 #박세니마인드코칭 #초급반 #인생 #인간 #본질 #지식 #본질적인지식 #메타인지 #생각위의생각 #집중 #몰입 #고도의집중과몰입상태 #심리 #심리멘토 #무의식 #스승 안녕하세요, 책부자입니다! 최근 박세니 스승님의 쎈멘탈 초급 과정을 듣게 되었습니다. 강의 내용에 관해서 간략한 요약 및 후기를 남깁니다! 출처 : 박세니 마인드 코칭 출처 : 박세니 마인드 코칭 1. 메타인지 생각 위에 있는 상위의 생각(나를 객관화 할 수 있는, 내 생각을 바라보는 눈과 같은 생각) 메타인지에 대해서 자주 들어보셨을 겁니다. 수험생들의 성적을 최상위와 최하위로 완전히 구분시킬 수 있는 것은 IQ가 아니라 메타인지 입니다. 즉, 내가 공부한 내용 중 알고 있는 것과 모르고 있는 것을 제대로 구분해낼 수 있는 수험생이 최상위권을 차지하게 된 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면 메타인지를 높이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해야할까요? 남에게 제대로 설명해 낼 수 있는 지식을 갖춰야 한다고 합니다. 내가 남에게 제대...


#고도의집중과몰입상태 #집중 #지식 #인생 #인간 #심리멘토 #심리 #스승 #생각위의생각 #본질적인지식 #본질 #박세니마인드코칭 #박세니 #무의식 #몰입 #메타인지 #초급반

원문링크 : [박세니마인드코칭] 초급반 - 인생과 인간을 이해하다(Feat. 본질적인 지식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