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가 살아야 내 몸이 산다 #1, 3초만에 허리가 시원해지는 바르게 앉기(등받이가 있을 때)


척추가 살아야 내 몸이 산다 #1, 3초만에 허리가 시원해지는 바르게 앉기(등받이가 있을 때)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허리디스크#허리건강#허리스트레칭#스트레칭#허리통증#바르게앉기#척추가살아야내몸이산다#척추건강#척추통증#바르게 앉기 매일을 앉아야 한다. 서서 일하는 사람들이 가끔은 부럽기도 하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앉아서 일을 하거나,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 그러면 어떻게 앉는 것이 바르게 앉는 것일까? 이런 것까지 신경 쓰고 싶지 않지만,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가 아파진다. 목도 어깨도 아프다. 괜히 디스크에 걸리진 않을까 걱정이 된다. 디스크가 예전에 터졌다.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앞으로 계속 앉아서 일을 해야 하는 게 부담스럽다. 가장 근본적인 부분부터 잡고 싶다. 바로 앉아있는 것이다. 매일 앉아있는데, 어떻게 앉아야 허리에 가장 부담이 덜 갈까? 신경 쓰고 싶지 않지만 신경 쓸 수밖에 없다. 허리는 사람에게 너무나 중요하다는 걸 과거 통증으로 알고 있다. 여러분이 바르게 앉아서 모두가 통증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 책을 집어 들었다. 간략하게 저자에 대해서...


#바르게 #허리스트레칭 #허리디스크 #허리건강 #척추통증 #척추건강 #척추가살아야내몸이산다 #책을통해부자되기 #책부자 #스트레칭 #바르게앉기 #허리통증

원문링크 : 척추가 살아야 내 몸이 산다 #1, 3초만에 허리가 시원해지는 바르게 앉기(등받이가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