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3탄, 앉아서 다리벌리기(feat.정선근 교수님)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3탄, 앉아서 다리벌리기(feat.정선근 교수님)

#허리디스크에좋은운동 #앉아서다리벌리기 #정선근 #허리운동 정선근 교수님은 '척추의 신'이라 불린다. 유퀴즈에 출연해서 누구보다 심한 허리 통증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교수님은 허리 통증을 극복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허리 디스크에 관한 올바른 진실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는 이런 분을 좋아한다. 오늘 소개할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은 '앉아서 다리벌리기'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j_1HEXQdTsA&t=674s&ab_channel=%EC%A0%95%EC%84%A0%EA%B7%BCTV 실제로 어떤 효과가 있나 해봤다. 나는 3년 전 허리 디스크로 인한 통증을 극심하게 겪었다. 샤워를 하려고 옷을 벗었다가 주저 앉을 정도였다. 카페에서 바닥에 있는 콘센트에 노트북 충전기를 꼽는 과정이 너무나 멀게만 느껴질 때가 있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허리 통증 없이 잠에서 깨고 무거운 물건을 잘 들고, 하루 10시간씩 앉아 있어도 통증을 느끼지 않는다...


#앉아서다리벌리기 #정선근 #허리디스크에좋은운동 #허리운동

원문링크 :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3탄, 앉아서 다리벌리기(feat.정선근 교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