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에서 프랑크푸르트가기 (EU 은행, 뢰머광장, 프랑크푸르트 대성당, 갤러리아 백화점)


마드리드에서 프랑크푸르트가기 (EU 은행, 뢰머광장, 프랑크푸르트 대성당, 갤러리아 백화점)

2019년 11월 9일, 토요일. 오늘은 프랑크푸르트 가는 날이다. 아침 8시 45분 비행기라 선잠을 잤다. 원래 한인민박의 장점이 한식 조식인데 일찍 나오다 보니 식사를 못 한다고 아침 도시락을 싸서 냉장고에 넣어두셨다. 택시를 타고 마드리드공항 터미널 4, 가는 길. 요금은 통일인지 출발부터 30유로다. 불금이어서 인지 토요일 새벽임에도 거리에 사람들이 많다. 23분만에 공항 도착. 짐 부치고 공항 들어가니 2시간 정도의 여유가 있다. PP카드가 있어서 라운지를 갔다. 음료 및 술은 많은데 먹을 건 빵 종류밖에 없다. 그래도 레몬담 맥주는 좋았다. 공항 천정이 멋지다. 비행기는 2열로 27번까지 있는데 27번이다.ㅠㅠ 화장실 앞이라 2시간 40분간 비행인데 사람들이 계속 들락거린다. 11시 30분. 프랑크푸르트 공항 도착. 지하철 1일권을 끊고 성태네 집으로 향했다. 1시 20분. 성태가 우릴 기다리고 있다. 성태가 오픈한 가게 코리아노. 지금은 가오픈 기간으로 11월 15일부터...



원문링크 : 마드리드에서 프랑크푸르트가기 (EU 은행, 뢰머광장, 프랑크푸르트 대성당, 갤러리아 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