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축소술 후기 4탄 (8일~ 3주차) - 나만의 탈모 관리법 (극복법)!


이마축소술 후기 4탄 (8일~ 3주차) - 나만의 탈모 관리법 (극복법)!

안녕하세요 ! 벌써 수술한지 3주가 지났다니 ,, 요즘따라 시간이 더 빠르게 흘러가는거 같네요 ㅠㅠ 자 그러면 후기 다시 작성해보겠습니다! > 실밥 제거 저는 8일차에 실밥 제거를 했고, 당일날 탈모 레이저 서비스 받고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 (탈모 레이저라해서 되게 있어보이는데 그냥 헬멧같은거 쓰고 있다가 집가는게 끝이에요 ㅎ) 생각보다 실밥 제거를 하는데 아프더라구요 ㅎㅎ 상처가 아직 완벽히 아문 상태가 아닌데 거침없이 소독을 벅벅 하다보니 아파서 약간 영혼 가출 했습니다 ㅎㅎ 8일차 실밥 제거 당일 저는 실밥 제거 당일이 제일 티가 안났던거 같아요 빨간 기도 없었구요 (시간이 지날수록 흉터도 더 진해지고 깊어지고 빨개진답니다,,,ㅜ,, 후,,) + 실밥 제거 당일날까지는 안연고를 계속 발라주고, 다음 날부터 아무 흉터 연고 바르면 된다고 합니다! > 내가 바른 흉터연고 저는 외출시에는 '더마틱스 울트라겔'을 발라주었고, 집에 있을 때에는 '노스카나'를 발라주었습니다! (외출...



원문링크 : 이마축소술 후기 4탄 (8일~ 3주차) - 나만의 탈모 관리법 (극복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