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직장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Feat.네트워크마케팅 직업의 판을 바꾸다)


평생직장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Feat.네트워크마케팅 직업의 판을 바꾸다)

네트워크마케팅 직업의 판을 바꾸다 저자 라인 경제기획팀 출판 라인 발매 2022.11.14. 평생직장을 믿습니까? 평생직장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평생직장을 잃기전까지 적어도 그렇게 배웠습니다. 이제는 믿지 않습니다. 내 미래를, 내 노후를, 내 정년을 보장해줄거라 굳게 믿고 들어간 대기업도 지켜주지 않았습니다. 평생직장은 잃었지만 우리는 사는동안 돈을 벌어야 됩니다. 즉, 평생직업이 필요합니다. 평생직업을 찾는 동안 세상은 더 빠르게 변합니다. 평생직업만으로는 힘든 세상이 되버렸습니다. 이제는 평생소득이 되는 일을 만들라고 합니다. 산넘어 산입니다. 우리는 열심히 살았습니다! 평생직장을 갖거라! 그래서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평생직업을 찾거라! 그래서 또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이제는 평생소득을 만들라고 합니다. 세상은 그렇게 재촉합니다. 평생직업, 평생소득 어떻게 만들죠? 평생직업이라하면 정년이 따로없는 사업(자영업)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어른들이 늘 말씀하셨던 기술을 가져야 된다는 ...


#직업의판을바꾸다 #평생소득 #평생직업 #평생직장

원문링크 : 평생직장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Feat.네트워크마케팅 직업의 판을 바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