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홀 104.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and Mason) 면접보다.


영국 워홀 104.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and Mason) 면접보다.

영국워킹데이 영국 워홀 104.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and Mason) 면접보다. Wise river 2016. 5. 29. 15:18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25th May 2016 전날 그렇게 울고 불고 하고 웃기게도 다른데 면접을 보러 갔다 온 날. 그런데 이날도 출근하는 날이었다. 점심으로 먹은 막스앤스펜서 스콘. 마트 스콘 중에는 제일 맛있는 것 같다! 일하는 내내 머릿속에서는 포트넘 인터뷰 생각만 했다 ㅋㅋ 혼자 중얼 중얼거리고... 그리고 인터뷰 드레스 코드가 스마트라서 흰셔츠 까만바지(슬랙스)에 까만 힐을 신었는데 가게 나올 때 다들 오~ 어디 가냐고 오늘 그랬다. 그래서 그냥 미소를 날리고 나왔다고 한다. 나 다른데 면접보러가!ㅋㅋㅋㅋ 여튼 일찍 가서 매장을 좀 둘러봤다. 지하 푸드 홀. 가서 어떤 상품을 판매하는 지 직원들은 표정이 어떤지 옷은 어떻게 입는지 살펴 봤다. 매장을 둘러 볼수록 여기서 일하고 싶다는 마음이 자꾸 생겼다 ㅜㅜ 매장이 센트럴 ...


#런던 #영국 #영국워킹홀리데이 #영국워홀 #워킹홀리데이 #워홀 #워홀일상

원문링크 : 영국 워홀 104.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and Mason) 면접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