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홀 387.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1(몰타에 대해/영국에서 몰타가기)


영국 워홀 387.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1(몰타에 대해/영국에서 몰타가기)

몰타 영국 워홀 387.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1(몰타에 대해/영국에서 몰타가기) Wise river 2018. 5. 6. 22:30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04 Mar 2017 작년 3월에 다녀온 몰타....여행기를 이제 쓴다ㅋㅋㅋㅋ 몰타(Malta)는 이탈리아 반도 아래 위치한 작은 섬 국가이다. 영어로는 몰타 혹은 말타라고 발음한다. 몰타 사람들은 무려 Maltese...말티즈.... 한국에서는 몰타라고 칭하니 나도 그냥 계속 몰타라고 하겠다 ! 몰타로 이동한 날은 저녁 비행기를 탔으므로 별로 할 이야기가 없다. 그래서 몰타에 대해 알아보자 ! 1. 몰타의 언어 몰타는 몰타어라는 자국어가 따로 있긴 하지만 과거 영국의 식민지였기 때문에 영어도 공용어로 쓰고 있다. 그래서 다소 저렴한 물가 + 영국 영어 + 유럽이라는 메리트 때문에 어학연수를 가는 사람들도 있다고. 직접 여행하면서 느낀 바로는 일반인들이 (보통 생각하는) 영국 발음을 구사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어디서든...


#말타 #몰타 #몰타여행 #영국워킹홀리데이 #영국워홀 #워킹홀리데이 #유럽 #유럽여행

원문링크 : 영국 워홀 387.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1(몰타에 대해/영국에서 몰타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