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홀 389.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3-1(고조섬에 가다!/이제는 사라진 아주르 윈도우)


영국 워홀 389.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3-1(고조섬에 가다!/이제는 사라진 아주르 윈도우)

몰타 영국 워홀 389.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3-1(고조섬에 가다!/이제는 사라진 아주르 윈도우) Wise river 2018. 5. 15. 15:32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06 Mar 2017 고조섬에 다녀온 날. 이미지 출처 : 구글맵 몰타는 이렇게 세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몰타 본섬과 오른쪽 위의 고조섬, 그리고 그 사이의 작은 무인도 코미노섬. 고조는 몰타 여행을 간다면 꼭 들러야 할 곳. 어떤 사람들은 고조에서 1-2박 따로 한다던데 나는 짐들고 배타고 왔다갔다 하는 게 싫어서 당일치기로 다녀왔다. 대신 아침 일찍 일어나서 버스타러 왔어유. 내가 고조에 가기로 한 방법은 슬리에마-치케와(Crikewwa)버스로 이동 후 (약 1시간 소요) 치케와 페리 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고조로 들어가는 방법이었다. 대부분 많이 하는 방법인듯. 세인트 줄리앙스도 거쳐가는 버스노선. 이른 아침인데도 치케와로 가는 버스 안은 만원이었다. 아니 배차 좀 늘려야 하는 거 아닌가요...


#유럽여행 #몰타 #유럽 #몰타여행 #영국워홀 #영국워킹홀리데이 #아주르윈도우 #몰타아주르윈도우 #몰타고조 #고조섬

원문링크 : 영국 워홀 389.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3-1(고조섬에 가다!/이제는 사라진 아주르 윈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