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홀 515-2. 부모님과 함께 피렌체의 석양을 느끼다.(미켈란젤로 언덕)


영국 워홀 515-2. 부모님과 함께 피렌체의 석양을 느끼다.(미켈란젤로 언덕)

이탈리아 : 피렌체/로마 영국 워홀 515-2. 부모님과 함께 피렌체의 석양을 느끼다.(미켈란젤로 언덕) Wise river 2018. 10. 6. 15:5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09 Jul 2017 어렵게 피렌체까지 와서 숙소 체크인까지 마치고 나니, 배가 고팠다! 안타깝게도 당시 시간은 3-4시경으로 많은 레스토랑이 브레이크 타임에 들어간 시간... 혼자 여행 중이었다면 어디서 대충 샌드위치 같은 걸로 때웠겠지만 쉽지 않아요. 모든 변수를 고려하며 여행하기란. 단시간에 어렵게 찾아낸 브레이크 타임 없는! 한국식 치킨 집을 갔다. 아빠가 100% 한국 토종 입맛이시다.... 치킨은 반반이지.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한식 사랑 아빠를 만족시키기엔 조금 역부족이었다고 한다. 그래도 배를 채웠으니 다음 목적지로 가보자. 런던에서 피사, 피사에서 피렌체까지 이동하다 보니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다. 하루를 마무리할 마지막 행선지는 피렌체 구시가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미켈란젤로 언덕. 산타...


#미켈란젤로언덕 #세계여행 #유럽여행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피렌체 #피렌체노을 #피렌체야경 #피렌체여행

원문링크 : 영국 워홀 515-2. 부모님과 함께 피렌체의 석양을 느끼다.(미켈란젤로 언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