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여행 12. 카이로-기자 당일치기 여행 03 (기자 피라미드 실물 영접/낙타 체험)


이집트 여행 12. 카이로-기자 당일치기 여행 03 (기자 피라미드 실물 영접/낙타 체험)

살다보니 이런 날이 오는군요. 기자 피라미드 영.접. 진짜 세계에서 인간이 지은 랜드마크를 보고 나도 모르게 괴성을 지른 것은 피라미드가 처음이었다. 설레는 마음을 진정하긴 진정 못하고 콧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며 매표소로 갔다. 사람이 꽤 많았는데 우리 가이드 능력 좋다. 사람 덜모이는 곳으로 쇽쇽 들어가서 이리 오라고 손짓. 투어 상품에 입장권이 포함인데 왜 부르지? 했더니 카드 밖에 결제가 안돼서 우리가 카드로 내고 가이드가 이집트 파운드를 준다. 이게 싫을 수도 있는데 우리는 마침 인출한 파운드가 너무 적어서 더 뽑아야 하나 고민하던 차에 딱이다 싶었다. 인당 360이집트 파운드로 약 만사천원 정도. 학생이면 50프로 할인이 된다는데 둘다 학생이 아닌지라 풀 프라이스... 오래된 학생증이라도 university라고 적혀 있어서 우기면 할인을 해준다는 후기도 있다. 뭐라도 챙겨가볼걸... 보안 검색 통과 하고 정말 피라미드 가까이 왔다! 얼른 더 가까이 가보고 싶은데 가이드가 사...


#기자 #피라미드 #쿠푸피라미드 #카이로여행 #카이로당일치기 #카이로 #이집트피라미드 #이집트여행 #이집트낙타 #이집트 #낙타체험 #기자피라미드 #기자여행 #피라미드낙타체험

원문링크 : 이집트 여행 12. 카이로-기자 당일치기 여행 03 (기자 피라미드 실물 영접/낙타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