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여행 15. 카이로-기자 당일치기 여행 06(칸 엘 칼릴리 전통 시장/Khan el-Khalili)


이집트 여행 15. 카이로-기자 당일치기 여행 06(칸 엘 칼릴리 전통 시장/Khan el-Khalili)

내가 꼭꼭꼭 가야한다고 해서 갔던 칸 엘 칼릴리 시장!! 이집트 여행 생각했을 때 상상 했던 게 이국적인 물건들로 잔뜩 둘러싸인 시장에서 (싼 가격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에 취해 잔뜩 (쓸데없는) 물건들을 사는 게 로망 아닌 로망이었는데 후르가다에서 한번 나가보니 그럴 기회가 많이 없겠다 싶었다. 그래서 투어 고를 때도 시장가는 투어 상품으로 골랐고, 가이드한테도 꼭 가야한다고 강조함!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재래시장인 칸 엘 칼릴리~ 시장 초입! 이국적인 느낌 미쳤다. 노란 티셔츠 가이드 선생님이고 가이드 선생님만 졸졸 따라 다녀서 계속 사진에 등장하십니다. 목 타는 가이드 선생님과 칸 엘 칼리리 시장. 상점 하나 하나 천천히 둘러 보고 싶었는데(그러기엔 상점 개수가 천개가 넘는다고..) 가이드가 있어도 호객이 대단해서 가이드 쫓아가기에 바빴다. 시장 분위기가 진짜 이집트를 느끼는 것 같아서 너무 너무 설렛다. 바로 이거지... 진한 로컬의 느낌. 아마도 로컬은 관광객만 가는 곳이라...


#북아프리카여행 #칸엘칼릴리 #카이로조르디 #카이로재래시장 #카이로여행 #카이로시장 #카이로로컬시장 #카이로기념품 #죠르디 #이집트조르디 #이집트재래시장 #이집트여행 #이집트시장 #칸엘칼릴리시장

원문링크 : 이집트 여행 15. 카이로-기자 당일치기 여행 06(칸 엘 칼릴리 전통 시장/Khan el-Khali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