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인 남자친구랑 경주 여행 01. 석굴암 산책(관람시간/관람정보/주차요금)


헝가리인 남자친구랑 경주 여행 01. 석굴암 산책(관람시간/관람정보/주차요금)

한국에서 남자친구와 마지막 여행지, 경주. 출국 전날까지 아주 알찬 일정이었다. 차로 움직였는데, 렌트를 하려다가 자동차 보험도 일수대로 단기로 들 수 있길래 따로 엄마 차를 운전하기로 하고 자동차 보험만 추가로 하루 가입을 했다. 건천 휴게소에 들러 간식 먹기. 소떡 소떡을 먹었는데 떡을 싫어하는 외국인인 남자친구는 소시지만 먹었다. 경주 당일치기의 첫 행선지는 석굴암. 석굴암이 가장 멀고 시내와 떨어져 있어 가장 먼저 가기로 했는데 차가 엄~청 밀렸다. 꼬불꼬불 산길이라 운전하기 스트레스… 평소에도 운전을 썩 좋아하지 않아서 제주도에서 이틀, 집 가서 이틀 4일 동안 운전해서 남자친구 모시고(?) 다니기 힘들었다. 석굴암 주차장 도착! 안개가 잔뜩 껴서 신선이 나올 것만 같았다. 기부금 천 원을 내면 타종을 할 수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해보고 싶어 했다. 나도 좋은 경험이 되겠다 싶어 하고 싶었는데 현금이 없어서 실패. 아쉬웠다. 경주는 고향에서 멀지 않아 자주 갔지만 석굴암은 정...


#경주 #경주석굴암 #경주여행 #국제연애 #석굴암 #석굴암관람

원문링크 : 헝가리인 남자친구랑 경주 여행 01. 석굴암 산책(관람시간/관람정보/주차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