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헝가리-오스트리아 여행 10. 오스트리아 국경 넘기(헝가리/오스트리아 고속도로 비넷 정보/팁)


엄마랑 헝가리-오스트리아 여행 10. 오스트리아 국경 넘기(헝가리/오스트리아 고속도로 비넷 정보/팁)

부다페스트 1차 관광을 마치고 오스트리아로 넘어 가는 날. 엄마가 챙겨온 밑반찬에 계란찜, 엄마가 정성스레 들고온 두릅으로 아침 식사를 했다. 두릅은 봄이면 내가 항상 먹고 싶어하는 거라 주로 가을 겨울에 오는 나를 위해 냉동을 해놓을 정도다 이번엔 마침 봄이라 손수 들고 오심c 여기다 엄마표 초고추장 찍어먹으니 바로 그맛이야!! 아침 먹고 짐 챙겨서 비엔나로 나섰다. 유럽에서 렌트 해서 엄마 운전 시키는 효녀가 여기 있다... 네비 조작이나 행선지 설정, 중간 중간 검색 등을 해야해서 그렇게 되더라 엄마가 운전을 더 잘 하시기도 하고. 그나저나 유럽에서도 운전 거뜬 한 울엄마 멋있다! 여담이지만 헝가리는 4-5월에는 교외에 유채꽃밭이 즐비하다. 한국과 달리 산이 거의 없는 평야에 펼쳐진 유채꽃밭은 봄에 볼 수 있는 풍경이기도 하다. 한국이었으면 포토존 마련 해놓고 입장료 받았을 텐데 말이지. 또 유채꽃 수확이 끝나면 여름엔 해바라기 밭으로 변한다. 카놀라유 - 해바라기씨유로 이어...


#동유럽여행 #헝가리여행 #헝가리비넷 #헝가리고속도로통행증 #헝가리고속도로 #유럽운전 #유럽렌트카 #유럽렌트 #오스트리아운전 #오스트리아여행 #오스트리아비넷 #오스트리아고속도로통행증 #오스트리아고속도로 #헝가리운전

원문링크 : 엄마랑 헝가리-오스트리아 여행 10. 오스트리아 국경 넘기(헝가리/오스트리아 고속도로 비넷 정보/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