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3년만에 다시 방문한 교토 이노다 커피 본점 (イノダコーヒー本店)


[교토] 3년만에 다시 방문한 교토 이노다 커피 본점 (イノダコーヒー本店)

교토 아침식사의 정석 앞서 예전에 방문했던 이노다 커피 본점에 대해 포스팅했었어요. 포스팅하면서 요즘 미국에 있다보니 언제 다시 갈 수 있으려나 했는데, 바로 그 다음주에 시조모님 장례식으로 교토/오사카에 가게 되었음... (인생) 그래서 3년만에 다시 들려본 이노다 커피 여전한 이노다 커피 본점의 전경 왼쪽 하얀 건물이 약 80년전에 최초 영업을 시작했던 곳이고 옆에 일본풍 건물이 증축한 건물입니다. 이번에는 오전 10시가 다 되어서 갔더니 약간의 대기 시간이 있었습니다. 오갸쿠사마 오마치구다사이요~ 졸린 눈의 히로짱 5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났습니다. 총총총 메뉴를 봅시당 쿄노 조우쇼쿠 (교토의 조식)를 먹을까? 하다가 이번에는 그냥 남편과 함께 각자 좋아하는 단품 메뉴를 시켜보기로 합니당. 이노다 커피 로고가 박힌 귀여운 물컵 빨갛고 초록인게, 하찮게 촌스러운 킬링 포인트 여전히 고풍스럽고 클래시컬 실내 인테리어 남편이 우리가 앉은 자리가, 옛날에도 앉았던 자리인거 같다고 사...


#교토맛집 #교토여행 #교토카페 #이노다커피 #일본여행 #일본일상 #한일부부 #한일커플

원문링크 : [교토] 3년만에 다시 방문한 교토 이노다 커피 본점 (イノダコーヒー本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