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다합 한달살이 여행 중 아만다 호텔의 요일마켓에서 달고나 팔기!!


이집트 다합 한달살이 여행 중 아만다 호텔의 요일마켓에서 달고나 팔기!!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를 통해 세계여행 중인 Day Day입니다.^^ 제가 다합에서 하고 싶었던 게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달고나를 팔아보는 거였어요.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했었고 마침 쿠팡에서 달고나 기계가 8000원밖에 안 하더라고요. 달고나 만들어서 팔면 생활비는 나오지 않을까 싶어 설탕을 사서 도전해보았습니다. 다합에 도착해 목요 마켓과 일요 마켓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이곳에서 판매해 보았는데요. 직접 가서 판매까지 해보니 재밌기도 했고 실제로 반응도 좋았으며 돈도 꽤 벌었어요. 여러분도 다합에 여행 온다면 한 번쯤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일마켓이 열리는 아만다 호텔에서 판매자 예약하기 저는 아만다 호텔에서 요일마켓을 진행한다는 얘기을 듣고 찾아가 보았어요. 다행히도 아만다 호텔은 제가 머물고 있는 곳에서 8분정도 거리에 있었고 낮익은 장소였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면 호텔이 있는데 그곳의 그라운드가 요일마켓이 열리는 곳입니다. 왼쪽에 프론트에 청소년...


#다합 #여행 #이집트 #투어 #한달살이 #해봐야할것 #경험 #재밋는

원문링크 : 이집트 다합 한달살이 여행 중 아만다 호텔의 요일마켓에서 달고나 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