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두 교황' 후기 / 20220913 / 서상원, 정동환 배우 : 배우들의 연기와 호흡으로 넓은 무대를 가득 채운다.


연극 '두 교황' 후기 / 20220913 / 서상원, 정동환 배우 : 배우들의 연기와 호흡으로 넓은 무대를 가득 채운다.

안녕하세요 최활입니다. 며칠 전에 연극 '두 교황'을 관극하고 왔습니다. 2019년에 넷플릭스에서 영화로 선공개되어 아는 분들은 아는 작품일 겁니다. 이번에 배우진이 엄청나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연극계 원로 배우라고 불리는 배우들이 대개 출연하였기 때문입니다. 신구, 서상원, 서인석, 정동환, 남명렬 배우인데요. 이름을 듣고 모르셔도 얼굴을 보면 '어? 나 이 배우 알아.'라고 하실 겁니다. 두 교황은 2013년 초, 당시 교황이었던 '베네딕토 16세'께서 자진 퇴위를 하시고 이어서 '프란치스코 교황님'이 즉위하시게 된 실화를 바탕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사실 교황직은 임기가 없습니다. 죽을 때가 임기가 끝나는 날입니다. 그래서 '베네딕토 16세'가 결정하신 자진 퇴위는 교회와 세계를 깜짝 놀라게 만든 사건입니다. 물론 전례가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2천 년이라는 시간의 교회 역사에서도 700년 전에 딱 한 번 있었고 베네딕토 16세가 두 번째인 것입니다. 한전아트센터 서울특별시 ...


#남명렬 #두교황 #서상원 #서인석 #신구 #연극두교황 #정동환 #한전아트센터 #한전아트센터연극

원문링크 : 연극 '두 교황' 후기 / 20220913 / 서상원, 정동환 배우 : 배우들의 연기와 호흡으로 넓은 무대를 가득 채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