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곤 투모로우' 리뷰 / 20230820 / 조형균, 신성민, 박영수 : 각자의 절박함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남자의 외침.


뮤지컬 '곤 투모로우' 리뷰 / 20230820 / 조형균, 신성민, 박영수 : 각자의 절박함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남자의 외침.

안녕하세요, 최활입니다. 저는 역사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조선 건국과 조선 근현대사를 특히 좋아하고 관삼을 가집니다. 그중 근현대사는 드라마, 공연 매체의 영향으로 아직까지도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이 적어서 더 많이 알려지기를 바라는 부분도 있는데요. 이번에 갑신정변이라는 사건을 가지고 어느 정도 사실을 기반으로 극을 만든 창작 작품이 있다고 해서 관극을 하고 왔습니다. 바로 뮤지컬 '곤 투모로우'인데요. 앱 매표소 어플을 통해 제공받았습니다. 얼마나 역사를 훼손하지 않고 극을 만들었는지 리뷰와 후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작품은 조선근현대사 중 반역이었다고 말할 수 있는 '갑신정변'을 주도한 '김옥균' 암살 사건과 그 이후 사건들을 메인 배경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갑신정변 실패 후 일본에 망명 중인 김옥균과 그를 암살하는 인물 한정훈 그리고 암살을 지시한 고종의 심리와 관계에 초점을 맞춰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실제 역사에선 정부가 지시한 것으로 나옴...


#곤투모로우리뷰 #곤투모로우후기 #뮤지컬곤투모로우 #뮤지컬곤투모로우리뷰 #뮤지컬곤투모로우후기 #박영수 #신성민 #임별 #조형균

원문링크 : 뮤지컬 '곤 투모로우' 리뷰 / 20230820 / 조형균, 신성민, 박영수 : 각자의 절박함에서 살아남기 위한 세남자의 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