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블랙라커 M2L 리뷰. (brompton black Lacquer)


브롬톤 블랙라커 M2L 리뷰. (brompton black Lacquer)

https://blog.naver.com/chqqlt/221977163910 브롬톤 부부톤 구매리뷰. 살도 많이 찌고, 여름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옷질에 대한 회의감도 있고.. 회사 출퇴근길에 조금이라도... blog.naver.com 요 며칠 친구와 브롬톤 얘기를 했다. 친구가 마음에 불을 붙이는 바람에 원래 사고싶었던 로우라커 컬러(현재는 블랙라커)로 기변을 하게 됐다. 원래 가지고 있던 색상도 꽤 좋아했고 편하게 잘 탔지만 취향 자체가 무광컬러와는 거리가 좀 멀어서 항상 채워지지 않는 아쉬움이 있었다. 브롬톤 세컨마켓에서는 코로나라는 질병 재앙의 2년동안에 브롬톤의 공급난까지 더해져 2년간 탔던 제품이 거의 구매당시 가격에 판매되는 기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자동차로 따지면 보증기간인 5년이 지난 제품들도 200만원 언저리에 팔리는 당황스러운 시장. 차라리 신제품을 구매하도록 하자. 중랑구에 있는 벨로픽스. 브롬톤수입사 산바다 스포츠는 공식판매점을 사이트에 소개하고 있다. 막...


#brompton #로우라커 #미니벨로 #벨로픽스 #브롬톤 #브롬톤직구 #브롬톤후기 #블랙라커 #자전거

원문링크 : 브롬톤 블랙라커 M2L 리뷰. (brompton black Lacqu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