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커스텀 클래스(유틸 클래스, 열거형, 구조체)


언리얼(Unreal) - 커스텀 클래스(유틸 클래스, 열거형, 구조체)

테스트는 모든 클래스가 공용으로 쓸 수 있는 유틸 클래스를 만들어 보는 것으로 함수를 포함하여 열거형이나 구조체도 공용으로 사용가능하게 만들어 볼 것이다. 1. 클래스 생성 부모 클래스를 없음으로 지정 후 클래스를 생성한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 * */ class TESTPROJECT_API Custom { public: Custom(); ~Custom(); }; 그럼 위와 같이 생성이 된다. #include "Custom.generated.h" 헤더 추가 부분 맨 아래(CoreMinimal.h 아래에)에 generated 헤더를 추가한다.(Custom은 클래스 명) 2. 열거형 UENUM(BlueprintType) enum class ECustomEnum : uint8 { Test1 UM...


#Class #커스텀 #유틸 #열거형 #언리얼 #구조체 #Utile #Unreal #struct #Enum #Custom #클래스

원문링크 : 언리얼(Unreal) - 커스텀 클래스(유틸 클래스, 열거형, 구조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