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파티클(Particle), 머티리얼(Material) 속성 변경


언리얼(Unreal) - 파티클(Particle), 머티리얼(Material) 속성 변경

파티클과 머티리얼의 속성이 게임 진행 중일 때 바뀌어야할 때 이 방법을 사용한다. 1. 파티클 설정 파티클을 창에 들어가서 색상을 바꾼다고 가정하겠다. Distribution에 Parameter를 선택한다. 선택하고 나면 Parameter Name을 설정할 수 있다. 2. 머티리얼 설정 머티리얼을 생성 후 VectorParameter를 선택한다. 변수 명이 될 이름을 지정해주고 베이스 컬러에 연결 후 아무 색이나 지정해준다. 3. 코드 UPROPERTY() UStaticMeshComponent* Mesh; UPROPERTY() UParticleSystem* Particle; 헤더 파일에 두 개의 변수를 생성한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include "MyActor.h" #include "Kismet/GameplayStatics.h" #include "Particl...


#Color #Material #Particle #Unreal #머티리얼 #색상 #속성 #언리얼 #파티클

원문링크 : 언리얼(Unreal) - 파티클(Particle), 머티리얼(Material) 속성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