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대쉬 기능


언리얼(Unreal) - 대쉬 기능

캐릭터의 대쉬 기능을 위해서는 위치를 바꿔주거나 속도를 바꿔주는 방법이 있다.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3가지 대쉬 기능을 알아보겠다. 언리얼(Unreal) - PoseableComponent(잔상) 스켈레탈 메쉬의 표면을 복사하여 렌더링하는 PoseableComponent를 통해 잔상효과를 낼 수 있다. 3인칭 ... blog.naver.com 영상을 통해 차이점을 알아볼 것인데 잔상효과는 위 링크를 참조바란다. void ATestCharacter::Dash() { FVector Forward = GetActorForwardVector(); float Velocity = 5000.f; float DeltaTime = GetWorld()->DeltaTimeSeconds; float MoveDistance = 500.f; float Move = FMath::FInterpTo(0.f, MoveDistance, DeltaTime, 3.f); // A GetMovement...


#AddActorWorldoffset #Dash #GetMovementComponent #LaunchCharacter #Unreal #대쉬 #언리얼

원문링크 : 언리얼(Unreal) - 대쉬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