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을 위한 뇌 과학> : 무기력은 내 탓이 아니라 뇌 탓! 응? 뇌가 나 아냐?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을 위한 뇌 과학> : 무기력은 내 탓이 아니라 뇌 탓! 응? 뇌가 나 아냐?

몸은 늙어도 결코 늙지 않는 것이 우리의 뇌다.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을 위한 뇌 과학 中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을 위한 뇌 과학 : 2021》 원서 やる氣が出る腦 ぐうたらな自分を變える敎科書 : 2020 분야 : 자기계발 가토 도시노리 지음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 왜 읽었지?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책이 주는 느낌 분량이 매우 가볍고 읽기 편하다. (그만큼 기억나는 것도 없다.) 건강 프로그램에서 봤을 법한 내용들을 담고 있다. (신선한 건 없었다.) 무엇을 얻었지? 무기력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활동적인 에너지를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고 몸을 움직여라. (그게 하기 싫다고!) 나는 45년간 뇌를 연구해오면서 각 뇌 영역을 단련할 수 있는 방법들을 다각도로 제안해왔다. 뇌의 각성 수준을 높여 행동력을 키우는 방법, 의지박약에서 벗어나는 일상 속 작은 습관, 원하는 대로 몸을 움직여 에너지를 발산하는 구조, 자신에 대해 알고 표현하는 비법 등을 이 책에 담았...


#가토도시노리 #아무것도하기싫은사람을위한뇌과학 #추천하기힘든책

원문링크 :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을 위한 뇌 과학> : 무기력은 내 탓이 아니라 뇌 탓! 응? 뇌가 나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