껍데기는 가라!! 차가운 알멩이만 남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타입 N354 !!


껍데기는 가라!! 차가운 알멩이만 남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타입 N354 !!

바람은 숭숭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타입 N354 신발이 너무 더워서 여름 신발을 말복 하루 지나고 사러갔어요 ㅎㅎ '뭐 다음 년도에도 신으면 되지' 라고 좋게 생각했어요!! 언박싱 꼬꼬!! 바람이 잘 들어올 수 밖에 없는 구조가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저 색감!! 밝은 주황색!!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어요!! 제 신발 사이즈265는 딱 맞아서 는 270으로 조금 크게 샀어요!! 저는 신발은 좀 편하게 신는걸 좋아합니다!! 신발의 무게도 아주 가벼워요!!! 네이버에 무게 쳐보니 경량이라고 나와있네요!! 신발 굽은 3cm정도예요!! 뒤에는 이런식으로 부드러운 곡선을 되어있고요 신발 신을 때 뒤가 딱딱하면 발꿈치 뒤쪽이 까지잔아요 거기에 패딩이 들어가서 아주 부드러워요!! 패딩보이시나요?? 그리고!!! 저기 보이는 RISK + STRESS FTM 은 뭘 알려주는 건가요?? 모르겠네요 이제부터는 착샷!!!! 측면샷부터 보여드릴게요!! 색이 매우 예뻐서 좋네요 ㅎㅎ 회색이랑 잘 어울리는거 ...


#경량화 #카레 #주황색신발 #여름신발 #시원한신발 #색감예쁜신발 #나이키빨간로고 #나이키데이브레이크타입N354 #나이키데이브레이크타입 #나이키 #구멍뚫린신발 #흰양말

원문링크 : 껍데기는 가라!! 차가운 알멩이만 남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타입 N3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