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거리가 너무 많아 3박도 부족한 나고야 | 누구야- 누가 나고야 가지 말라고 했어?


먹을 거리가 너무 많아 3박도 부족한 나고야 | 누구야- 누가 나고야 가지 말라고 했어?

처음 나고야 여행을 갈까? 하면서 검색하기 시작할 때 대부분의 후기가 "나고야 재미없어요, 대전 울산같아요 - 거긴 1박으로 충분해요 등등" 하... 고민스러웠다. 본래 히타의 온천마을과 나고야 중에 고민했으나, 왠지 후쿠오카 항공권 저 돈주고는 못가겠어서 방문하게 된 나고야였지만 다녀온 지금! 나에게 나고야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은 도시다. 먹을 것도 많고 그냥 생각없이 슬슬 걸어다니기에도 충분한 도시였다. 주변 도시는 아예 여행을 가지도 못했으니! 일단 나고야에서 먹은 것들을 한번 정리해보면. 테바사키 투어 윙이 뭐 특별하겠어? 뭐가 한국인 입맛에 맞는다는거지? 라고 생각하면서, 반드시 먹어야 한다고 생각한 음식. 테바사키!!!!!! 투탑으로 야마짱과 후라이보가 거론됐고, 우리가 방문한 시기 정말 추웠는데...나고야 바람 왜이렇게 붐?ㅋㅋㅋ 암튼, 춥지만 열심히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늘 2차로 방문한 테바사키집. 일단 사진이 너무 못난이지만 이해해주시고 - 언제쯤 프로...


#2022나고야 #일본중부여행 #일본여행 #일본3박 #나고야자유여행 #나고야여행 #나고야뭐먹지 #나고야명물 #나고야메시 #나고야먹부림 #나고야먹거리 #나고야3박 #나고야 #3박4일먹부림 #코로나이후일본

원문링크 : 먹을 거리가 너무 많아 3박도 부족한 나고야 | 누구야- 누가 나고야 가지 말라고 했어?